사람들이 여행을 가는 이유
여행만이 부자가 아닌 우리를 부자로 잠시 만들어준다.
세계적 오르 사람들의 소비가 점점 커집니다. 삶이 더 부유해지고 있으며, 자산을 증가시키는 트렌드 추세를 자극하고 있습니다. 또한, 경험을 기반으로 한 소비에 돈을 지출하는 비율도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여행으로 쓰고 있는 비용이 국내총생산 보다 더욱 빠르게 성장을 하고 있습니다. 삶의 기억에 남는 경험에 대한 욕구는 여행의 수요를 더욱 증가시킵니다. 여행의 수요가 증가할수록 여행 소비자들은 더 많은 보상을 기대함에 따라 여행 산업은 더욱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여행에 쓰는 비용에 대한 구매 습관은 과연 어떻게 진화할 것인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여행 산업은 이러한 새로운 여행자들에 어떻게 대응할 수 있을지 궁금해집니다.
예전에는 호텔에서 잠을자고, 호텔에 있는 사우나를 이용하는 것이 사치라고 여기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회사에서도 예전과는 다르게 직원들에게 비행기 비즈니스 및 일등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여행에 있어서 사치라고 여기는 생각은 매우 주관적인 개념이 되어가고 있으며, 이것이 여행 업계가 소비자를 바라보는데 여러 가지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도전을 극복하고 에너지를 만들어준다.
일상생활을 하면서 항상 틀에 박힌 듯한 느낌을 받을 때가 있습니다. 우리는 누구나 새로운 경험과 새로운 도전을 갈망하고 있습니다. 여행은 이런 우리를 채워주는 가장 이상적인 행동입니다. 여행은 사람들을 한계까지 볼 수 있도록 도와주고, 우리를 우리의 편안한 영역 안으로 혹은 밖으로 인도해 줍니다.
도전을 극복하는 것은 우리의 미래의 시험을 위한 기쁨과 에너지를 가져다 줄 것입니다. 여행을 통해 우리가 얼마나 능력이 있는지 깨닫고 자신감을 쌓을 것입니다.
배움 이상의 것을 배울 수 있도록 도와준다.
여행은 우리를 배울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배움은 사람들이 여행을 하려는 이유입니다. 우리는 낯선 것을 경험하고 새로운 기술이나 지식을 찾아 떠나고 싶어할 때가 있습니다. 세상을 보고 만나는 것은 학교 수업보다 더 교육적인 가치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내 주변을 넘어서 세계가 실제로 어떻게 살고 있는지를 발견하는 이 요약된 충돌 과정은 역사, 지리, 사회학과 같은 주제를 다룰 것입니다. 모든 목적지는 방문객들에게 가르칠 수 있는 독특한 것이 있고, 완전히 다른 세계에 몰입하는 것은 최고의 학습 경험입니다.